포토몬 액자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액자, 어쩜 그 액자가 품는 그림에 비해선 정말 아무것도 아닌 존재일 수 있다. 하지만, 사랑하는 그림을 두고 그 위에 여러 스타일의 액자를, 어떤 여백에, 어떤 색조로, 어떤 벽지 위에, 자연광인지 전등의 방향이라든지를 고민해 본 나에겐, 액자는 그림을 죽일수도 그림을 살릴 수도 있는 그런 빛나는 조연이었다.
대강 밤나무 색에 유리를 끼워 그림 크기에 딱 맞춰 제대로 평행으로 거는데 익숙한 사람들에겐. 어쩜, 그렇게 그림을 걸어놓고 얼마나 많이 들여다 보았는지 고민해볼 수 있을까?" - 그림보다 액자가 좋다 발췌

포토몬 셀프 맞춤액자.
내 사진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자는?

액자의 몰딩은 다양한 모양과 색상, 두께, 표면감을 가지고 있어 각각의 몰딩마다 개성을 담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액자를 주문하기까지는 많은 과정이 필요합니다.
액자 업체에 전화해서 상담 받고 사이즈와 프레임을 결정하고 견적부터 배송까지..
번거롭고 힘든 과정을 거치죠. 하지만 막상 사진을 넣은 액자를 받아보면 기대했던 모습이 아닌 경우가 있는 바로 이 때문입니다. 마치 마네킹에 입혀 놓은 옷을 내가 입으니 잘 어울리지 않는 것과 같은 까닭이죠. 보통 사진이나 작품에 어울리는 액자는 웬만한 전문가도 액자를 직접 만들어 봐야 알 수 있다고 합니다.
포토몬 셀프맞춤액자는 이러한 고객님들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셀프맞춤액자 서비스는 내가 찍은 사진이나 작품의 이미지를 올리고 주문 전 미리 액자 모양과 크기를 확인하여 고객님에게 딱 맞는 액자를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어떤 사진과 작품이든 딱 맞는 크기와 색상의 액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립니다.
이제는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과 여러 작품을 포토몬에 올려 액자 프레임을 비교하고, 결정해보세요. 나만의 소중한 기념품 (상장, 유니폼)을 내가 만든 액자에 담아 특별하게 간직하실 수도 있답니다.

액자에도 페이스와 프로필이 있습니다.

사람 얼굴의 정면을 페이스 ,측면을 프로필이라 하듯이 액자에도 페이스와 프로필이 있습니다. 정면에서 바라본 액자의 모습이 페이스이고, 측면에서 바라본 액자의 모습이 프로필입니다. 페이스와 프로필은 액자의 고급감과 개성을 결정하죠, 프로필이 두꺼우면 액자에 고급감이 더해집니다. 포토몬의 액자 몰딩은 기본적으로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페이스와 프로필을 가지고 있답니다.
프토몬에서는 클래식, 모던, 레트로, 내추럴 등 다양한 감각과 스타일의 액자를 제작할 수 있으며 포토몬 셀프맞춤액자 서비스를 통해 1~2개의 제한 된 액자 가운데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스타일과 색상의 액자를 크기에 맞게 내 사진과 코디할 수 있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하시면 전문가가 추천하여 드리기도 합니다.
내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나만의 액자를 만들어 보세요.

포토몬, 액자에 진심을 담습니다.

포토몬은 좋은 재료 소재 선택, 좋은 나무로 잘 가공된 나무로 액자들을 만듭니다.
판매가를 생각하면 플라스틱을 사용한 수지로 액자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환경과 품질을 생각하여 정말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나무 소재로 액자를 만든답니다.
포토몬이 거래하는 액자 소재 공장은 나무 한그루를 베면 그만큼 다시 심어 자연에 되돌려 주는 환경 친화적인 액자 소재 공장입니다.
포토몬의 액자 공장을 방문하신 전문가나 작가 분들은 포토몬의 작업환경을 보고 깜짝 놀라십니다. 일반적인 액자 공장은 지하에 있어 공기도 탁하고 냄새도 많이 나는데 포토몬 액자 공장은 작업환경이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기 때문이죠.
포토몬의 액자 공장은 사람도 나무도 좋아하는 온도와 습도를 24시간 유지하고 있어, 쾌적합니다.

포토몬 액자, 이렇게 만들어 집니다.

"유리로 된 액자를 주문할 때면 배송 중에 깨질까봐 항상 마음이 조마조마 했거든요.
하지만 포토몬은 아크릴로 만들고, 이중삼중 꼼꼼한 포장으로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 이OO 고객님
네모나게 각진 기다란 나무를 부드럽고 아름다운 곡선으로 다듬고 색칠한 3미터 내외의 커다란 막대기를 몰딩이라고 합니다. 이 몰딩은 긁히거나 더렵혀지지 않도록 한 개 한 개 포장되어 포토몬에 입고 됩니다.
포토몬 재단실에서는 이 몰딩을 액자 크기에 맞춰 자르고 핀을 박아 액자들(프레임)을 만듭니다. 만들어진 액자들(프레임)은 조립팀으로 옮겨져 사진을 넣고, 앞면은 투명한 아크릴, 뒷면은 합판을 붙이고 뒷면 깔종이 테이프로 깔끔하게 마감합니다.
벽에 걸기 위해 와이어를 박거나 톱니를 붙이고, 마지막으로 작업과정에서 칠이 벗겨지거나 먼지가 묻어 있는지를 살피고 포장하게 됩니다.

액자 한 개 한 개 정성들여 싸는 포장 솜씨는 포토몬에서 액자를 사본 고객님들 이라면 모두 칭찬하는, 그야말로 달인급 포장입니다.
100% 한국에서 직접 만드는 국내 생산 액자로써 마곡지구에 위치한 포토몬 쇼룸을 방문하여 액자를 직접 만져보고 생산하는 과정도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토몬 액자만의 디테일

"다른 곳과 다르게 액자 모서리의 45도 접합 부분이 너무 깔끔하게 잘 맞아요. 유리를 사용하지 않고 아크릴을 사용하여 깨지지 않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OO사진관 신OO 대표님

"매트품질이 너무 좋아요. 으슷하게 잘린 커팅면과 가로 세로가 교차하는 코너 부분이 너무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어요"
-사진작가 김OO 님

사진과 액자를 많이 다루어 보았던 전문가분들의 평가는 포토몬 액자만의 고급스러움과 디테일을 칭찬합니다.
10~30년 경력의 액자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한치의 오차와 어긋남 없는 액자를 선사합니다.

포토몬만의 디테일, 액자를 특별하게! 가치있게! 브라스플레이트 맞춤액자에 커스텀 옵션을 추가하여 더욱 특별하고 가치있는 나만의 액자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브라스플레이트나 감사카드에 기념일이나 좌표,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담아보세요. 박물관이나 전시회에서 보는 액자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브라스플레이트란?
쉽게 표현하면 액자 이름표입니다. 황금색 동판에 글자를 한자 한자 각인하여 드리는 서비스로써 기념일이나 이름, 작품명,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포토몬 액자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