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공간 별 액자 추천 가이드

“뭔가 비어 보이는 벽에 어떤 액자를 둬야 할지 너무 어려워요”
액자는 한 번 걸면 오래 사용해야 할 것 같고, 안 어울리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포스터나 엽서 등을 사서 붙이곤 하지만, 액자만큼 완성된 느낌을 내기엔 어렵죠.
공간에 따른 잘 어울리는 사진과 액자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맞춤액자 영상 가이드

와이드로 넓게! 파노라마 사진도
나만의 맞춤액자로 만들어보세요

벽과 액자 색을 통일해주세요

액자가 공간에 안 어울려 보인다면, 액자 뒤 벽과 색이 어울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잘 어울릴 만한 액자를 고르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액자 뒤 벽과 같거나 비슷한 색의 액자를 고르는 것입니다.
흰색이나 회색 같은 무채색 벽이라면 흰색, 회색, 검정색 등 무채색 액자를, 나무 결이 보이는 나무 벽이라면, 그와 비슷한 느낌의 브라운 액자를 추천합니다.

액자와 사진(작품)의 색을 매치해주세요

액자의 색을 고르셨다면, 그 안에 넣을 사진(작품)을 골라주세요.
어떤 사진(작품)이든 좋지만, 액자의 색과 매치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작품)속 주인공의 옷, 배경 등에 있는 색과 액자를 맞추면 잘 어울리는 사진(작품)을 찾으신 것입니다.

침실엔 편안한 액자를 추천합니다

침실은 휴식하는 공간이자,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내가 휴식하면서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가족사진이나, 포근한 느낌의 작품을 추천합니다.

거실엔 자랑하고 싶은 액자를 추천합니다

거실은 집에 들어와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공간이자, 내가 좋아하는 것을 잘 보여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손님을 초대했을 때 가장 보여주고 싶은 사진이나 작품을 전시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방엔 아이에게 안전한
패브릭포스터를 추천합니다

아이들은 뭐든 궁금하고 뭐든 만지고 싶어 합니다.
아이 방에는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해주는 그림이 있는 베이비 페브릭포스터를 추천합니다.
얼마든지 만져볼 수 있게 해주세요.

학교와 유치원에는
여러 액자를 복도에 모아보세요

학교나 유치원엔 복도에 액자를 비치해주세요.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는 용도로 추천합니다. 작은 액자를 줄 맞춰 일렬로 배치하면 그것 만으로도 충분한 복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 줄로 비치하는 것이 식상하다면, 큰 원을 채우는 느낌으로 여러 개의 액자를 모아 놓아도 독특한 액자 비치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엔 상장과
기념 사진 액자로 만들어 놓아보세요

사무실 책상, 선반, 벽 등을 기억하고 싶은 사진들이나 상장으로 채워보세요.
하나씩 늘어가는 액자를 보며 앞으로 더 노력할 수 있는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포토몬의 셀프맞춤액자에서는 상장이나 메달 등을 액자로 제작해 드립니다.

카페 분위기의 완성은 예쁜 액자입니다.

카페에 액자는 카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액자를 놓을 공간의 벽 색깔을 확인해주세요. 흰색이나 회색 등 무채색 벽이라면 액자도 흰색이나 블랙으로 매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무로 된 따뜻한 느낌의 카페라면 비슷한 결의 브라운 계열의 액자도 매끄럽게 매치됩니다.

포토몬 액자 보러가기